본문으로 바로가기

구성학 - 운명을 개선하는 취기법(4)

category 사주 명리학 2022. 1. 24. 18:26

구성학 - 운명을 개선하는 취기법(4)

 

5.오황토성 방위
오황토성의 방위는 개운을 위한 방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취기나 질병치료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방위로 봅니다.
 
 
6.육백금성 방위
육백금성의 방위는 공우원시험이나 대기업 입사 또는 최고의 학부인 대학이나 대학원의 진학을 앞두고 합격을 위해 취기가 필요한 경우, 사업의 확장을 바라거거나 사업의 신규 투자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거를 앞두고 있거나 정계진출 등을 앞두고 있어 무난한 당선을 기원하거나, 임면권자로부터 발탁되어 공직이나 이사 등의 임명이 되기를 기원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2022년 임인년의 경우는 건궁이 위치한 북서쪽 방위가 해당합니다.
 
 
7.칠적금성 방위
애인이나 이성친구가 필요한 경우, 연인 사이에 갈등이나 트러블이 있어 관계를 회복하고자 하는 경우, 주변사람들과의 언쟁이나 색정문제로 생긴 말썽이 무난히 해결되기를 바라거나 능숙한 언변의 구사를 하고 싶은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좀 더 즐겁고 낙천적 성격을 가지고 싶으신 분, 현금의 흐름이 원할하지 못해 어려움을 덜고 싶거나 융통이 필요한 경우, 치아 교정 등 칼을 대는 수술을 앞두고 있거나 그 수술 후에 빠른 회복을 바라는 경우에도 도움이 되는 방위입니다.  
 
반응형

 

8.팔백토성 방위
건물이나 임야 등, 부동산의 매매나 임대가 원할하기를 바라는 경우, 이사나 이직, 또는 승진 등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바라는 경우,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에서 새로운 변화나 전기가 생기기를 바라는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귀향이나 귀촌을 앞두고 행운이 있기를 바라는 경우, 형제나 친인척 사이에 불화나 갈등이 많아 화목하기를 바라는 경우, 상속이나 증여를 앞두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는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위입니다.
 
 
9.구자화성 방위
부동산의 매매나 임대 등 각 종 계약을 앞두고 무난히 진행되기를 기원하는 경우, 소송이나 판결을 앞두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는 경우, 각종 구설로 말썽이 따르거나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있을 때 원만한 수습을 위해 기가 필요한 경우도 도움이 됩니다.
 
증권이나 주식 등 다소 투기성이 있는 투자를 앞두고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라는 경우, 진학이나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도 도움이 됩니다. 단, 대기업이나 공무원 등의 취업, 최고의 학부인 대학 등의 진학을 원하는 경우는 건궁 방위가 좀 더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