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목일간 10월운세-2022년 10월(경술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갑목일간 일주별 월운
편관이 천간으로 드러나는 기운이라 강한 책임감으로 인한 스트래스나 강박관념에 시달릴 수도 있고, 본의와는 다르게 양보를 해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그러나, 강한 직업에 속하는 경찰이나 검찰, 또는 법조 계통에서 근무를 하거나 관련 분야에 응시를 하는 분들은 상당히 도움이 되는 운이기도 합니다. 
 
지지로는 편재라 재물이나 이성에 대한 강한 탐심으로 인한 문제도 따르기 쉽습니다. 큰 재물에 현혹되다 보니 체면이나 명예에 손상이 갈 수도 있고, 그 재물로 인해 건강에 이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보편벅으로 바쁘기만 할 뿐 실속이 적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갑인일주, 갑오일주, 갑술일주]
화개살은 고독과 학문, 종교나 예술을 상징하며 인기에 관련된 일이나 종교와 관련된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화개살은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재능이 특출해 학문에 심취하고, 연기력이 뛰어나 연예인 기질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갑오일주는 삼합의 기운이 포함되어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도 있는 좋은 기운입니다. 
 
[갑신일주, 갑자일주, 갑진일주]
월살은 고초살로 불리기도 하여,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갈의 뜻도 가지고 있어, 열심히 노력해도 결실이 잘 나타나지 않고, 부부간이나 가족간에 불화와 갈등도 상당히 큽니다.
 
그러나, 어두운 밤에 달빛을 얻은 격으로 힘든 상황에서 반사 이익도 생깁니다.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갑자일주는 정인과 편재가 암합을 하는 기운이라 불법적이거나 도리에 어긋난 문서에 주의해야 합니다. 갑진일주는 천지충과 라망살 기운이라 각종사고수나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와 갈등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묘지와 양지에 위치해 자신감이나 경쟁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은 물론, 형제자매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셔야 하고,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묘지이고 상관이 양지라, 추진하는 일에서는 중단 사태가 오기 쉽고, 물심양면으로 답답한 시기로 지지부진할 수도 있지만, 수성의 기분으로 보내는 여유와 지혜가 필요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묘지, 정재가 양지에 속합니다. 사업상의 부침도 따르기 쉽고, 큰 재물이나 횡재수는 부족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도 따르고 의식주의 곤란도 있는 시기로, 현상유지를 최선으로 차분하게 기다려야 하는 운입니다. 새로운 일은 불가합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쇠지라 강한 직업군에 종사하거나 그러한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겐 다소 힘든 운입니다. 그러나, 칠살의 기운이 약화되어 스트레스나 강박관념은 벗어나게 됩니다. 정관이 관대지라 시험을 보거나 취업, 승진 등에서는 좋은 기운입니다.
 
[인성-문서운]
편인과 정인이 관대와 쇠지라, 문서운이 유리합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할 계획을 가지신 분들은, 조금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투기성이 있는 문서는 주의해야 합니다.
 
 일주별 일진
갑목일간의 일주별 10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갑인일주]
양력 10월 13일 : 천지합
양력 10월 28일 : 간지동
 
 
[갑오일주]
양력 10월 8일 : 간지동
양력 10월 14일 : 천지충
 
 
[갑술일주]
양력 10월 18일 : 천동지충
 
 
[갑신일주]
양력 10월 4일 : 천지충
양력 10월 28일 : 천동지충
 
 
[갑자일주]
양력 10월 3일 : 천지합
양력 10월 8일 : 천동지충
 
 
[갑진일주]
양력 10월 18일 : 간지동
양력 10월 23일 : 천지합
양력 10월 24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