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운명의 개선하는 방법

category 사주 명리학 2022. 11. 4. 12:51
운명을 개선하는 방법
운명은 하루에 바뀌지 않습니다.
 
1.운명을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덕을 쌓는 것입니다. 작은 선행 하나 하나가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나갑니다. 공덕과 선행에 관해서는 하기의 공덕이나 음덕에 관한 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자신을 지칭하는 이름이 운기로 흘러야 합니다. 이는 반드시 개명을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이름은 호적에 등재된 이름 뿐 아나라, 사람을 지칭하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여기애는 그사람에 대한 별명이나 인터넷 닉네임도 포함됩니다. 가능하면 운기를 좋게하는 닉네임 작명법도 포함하면 좋을 것으로 봅니다. 물론 닉네임도 자신의 사주에 맞는 것이 좋겠지요.
 
이름은 그 사람을 향해 바라보는 주변 사람들의 마음이 될 것입니다. 이름을 바꾸어 운기가 좋아진다는 것도 그 의미를 새겨 보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사람을 호칭하면서 느끼는 감정의 기운이 복으로 다가온다는 것입니다.
 
3.마음의 수양을 쌓고 명상을 하는 것도 운기를 좋게 합니다. 여기에는 기도나 정성도 포함됩니다.
 
 색특정사건에 대한 액땜
1).관재구설이 예상되면 
소송이나 구설, 시비 등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불가마나 찜질방에서 하루를 보내거나, 텐트 등에서 침낭을 덮고 자는 것이 좋다고도 합니다.
 
2).계약 파기나 직장해고
이발, 삭발 또는 공예나 가위질 또는 기물을 부심으로 액땜이 되기도 한다고 봅니다.
 
3).시험의 합격이 불안하면
다이빙, 번지점프, 낙하산을 타는 것도 좋고, 언덕에서 뛰어내리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미리 떨어진 경우라 액땜이 됩니다.
 
4).큰 사고나 죽음이 예견되면
미리 죽은 것처럼 관이나 통에 들어가 액땜을 합니다. 불가마 찜질방, 침낭, 텐트, 토굴이나 동굴 등에 들어가 하루밤을 지내는 것이 액땜이 된다고 합니다.
 
5).배신, 배반이 불안하면
미리 뒷통수를 맞아 준비해 둡니다. 손으로 뒷머리를 치거나 벽에 뒷통수를 부딪히게 하여 액땜을 합니다.(뇌진탕 주의)
 
6).겹치는 공망 등, 불운이 예상되면
지는 게임을 유도해 미리 망해둡니다. 고스톱이나 게임 등에서 일정한 돈이나 물품을 걸고 내기를 해 져 줌으로써 철저하게 망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기게 되면 액땜이 되지 않습니다.
 
 매사 막힘이 많고 잘 풀리지 않으면
인터넷상의 닉네임을 좋은 의미를 갖도록 변경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사이버 공간에서의 활동도 당사자의 일상생활 중의 하나입니다. 가상공간에서 비굴하거나 거짓된 행동을 하는 사람은 현실세계에서도 올바르게 살기 힘듭니다.
 
내 몸을 가장 가까이 감싸고 있는 이불이나 벼개, 메트리스 등, 침구를 교체하거나 깨끗이 관리하고, 옷이나 신발 등도 바꾸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연히 자신의 용신방향에 따른 두침방향을 변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재물상 어려움이 많다면 지갑 등을 자신의 재성색상에 맞추어 바꾸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음덕을 쌓는 길입니다. 음덕은 남들이 칭찬할 일이라도 자신을 위한 것이면 악으로 보고, 남들이 칭찬을 하지 않는 일이라도 남을 위해 한 일이면 선이 됩니다.
 
예를 들어, 깎듯이 인사를 하더라도 자신의 이미지 관리를 위해 한 것이라면 악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위하는 일이라면, 작더라도 적선이나 음덕에 해당합니다.
 

[플러스작명]바로가기
http://name.sajuplu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