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계수일간 1월운세-2023년 1월(계축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계수일간 십성운세
형제나 친구들이 어려움이나, 자식이나 수하의 일로 인해, 난처한 상황을 맞기도 쉽습니다. 구설수나 분실, 도난에 주의해야 하고, 가까운 사람들과 갈등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특히 여명의 경우는 남편이 하는 일에서 어려움을 겪기도 쉽습니다. 
 
반대로, 어려운 일을 수하나 자식들의 도움으로 해결하는 경우도 생기고, 강한 직업에 속하는 군,경,검 또는 의사 등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승진이나 칭송을 받는 일이 생기는 운이 됩니다.
 
양인살 운이라 다소 거친 성격이나 욱하는 성정인 나타나지 않도록, 참고 인내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계수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계사일주, 계유일주, 계축일주]
예술이나 종교에 관련된 일을 하거나,원만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의 어려움이나 갈등을 해결하는 역할을 할 수도 있고, 옛날에 하던 일을 다시 하거나, 전에 다니던 직장에 복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계유일주의 경우 형제나 친구들의 도움이 크고, 계축일주는 간지동 운이라 가까운 사람들의 배신이나 사기, 함정 주의해야 합니다.
 
 
[해일주, 묘일주, 미일주]
월살의 기운이라 횡재수가 따르기도 하지만, 부부간이나 가까운 사이에 불화나 갈등관계는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일상적인 작은 일들로 인해 서운한 감정이 들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계미일주는 천동지충 운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힘든 상황이 생기기 쉬우니, 새로운 일 추진에 신중을 기하고, 부부간에 갈등도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관대라 추진력이나 자신감이 대단하고 건강도 좋습니다. 왕지의 겁재가 쇠지로 물러난 경우라 불필요한 오기나 자만심이 줄어드어 좋습니다. 다만, 운세가 하락기라 겸손하게 처신함이 필요합니다.
 
[식상-사업운]
싯신과 상관이 쇠지와 관대라 추진하는 일도 원만하고, 의식주의 어려움도 없는 좋은 운입니다. 식상운의 상승기에 있으나 법과 제도 등을 잘 지키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묘지, 정재가 양지라 재물운이 불리합니다. 의식주의 어려움도 따르고, 금전적인 어려움도 생기지만, 재물운이 점차 상승하는 초기라, 조금만 인내 하시면 좋아지는 운입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묘지, 정관이 양지라 직장운이 불리합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승진 등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도 유리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관성운이 상승 초기라 점차 좋아질 것으로 봅니다.
 
[인성-문서운]
편인이 양지,정인이 묘지라 문서운이 불리한 시기입니다. 부동산 취득이나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친의 건강 문제도 신경을 써야 하며, 운세의 하락기라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계수일간의 일주별 2023년 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5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29일 : 천지충
 
 
[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9일 : 천지충
양력 1월 10일 : 천지합
양력 1월 15일 : 간지동
 
 
[축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5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30일 : 천지합
 
 
[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5일 : 간지동
양력 1월 20일 : 천지합
 
 
[묘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5일 : 천동지충
 
 
[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9일 : 천지충
양력 1월 25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