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수일간 12월운세-2022년 12월(임자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임수일간 월운
비견과 겁재가 오는 운이라 형제 자매를 도우다 어려움에 빠지거나, 가까운 사람들의 질병으로 곤란한 경우도 생깁니다. 재산이나 금전 문제로 어려움도 따르고, 추진하는 일에 부침이 생겨, 동업이나 모임은 해산하기 쉽습니다. 또한, 부부간에 불화와 갈등도 따르기 쉽고, 부친과 인연도 약합니다. 
 
성장기에 있는 사람들은 친구의 도움도 있을 수 있으나, 나이드신 분들은 고집과 자존심, 또는 감정 대립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을 곤란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자기 주장보다는 주변 사람들을 이해하고 배려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양인살
자기주장이 너무 강하고 거친 성정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갈등 관계가 나타나기 쉽습니다. 부부간에도 불화하기 쉬우니, 자신의 감정을 함부로 표출하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임수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임인일주, 임오일주, 임술일주]
활동성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라, 노력에 비해 결실이 부족합니다. 주변과 단절된 기운이라 직장에서도 주변사람들과 화합하기 힘들고, 사업하시는 분들은 사업상 부침이 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뜻대로 활동을 하지 못하는 관계로, 정신적인 포부와 야망은 상당히 강한 시기입니다. 
 
임오일주는 천동지충 운이라 처음에는 잘 풀리는 듯한 일들이, 시간이 가면서 꼬이게 쉽습니다. 새로운 일 추진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고, 이왕 추진한 일들은 신속히 끝을 보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임술일주는 편관과 겁재가 암합을 하는 운이라, 분수에 넘는 명예를 추구하거나, 남자 문제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신일주, 임자일주, 임진일주]
추진하든 일들이 결실을 맺어 자신이 원하는 일들을 추진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리더가 되어 주변을 통활하는 좋은 운입니다. 직장인들은 승진이나 승급이 따르고, 사업가는 번창의 운이지만,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나 갈등은 상당히 주의해야 하는 운입니다.   
 
임신일주와 임진일주는 삼합의 기운이라 동창생들이나 직장동료 등, 친구분들의 도움이 큰 달입니다. 임자일주는 간지동 운입니다. 가까운 사람들의 배신이나 사기수, 함정 등에 상당히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제왕과 건록에 속해 자존심, 고집이 대단하고, 유연성이나 융통성은 찾아보기 힘든 운입니다. 판단력이나 추진력은 대단하지만, 재물이나 이성에 대한 지나친 탐심으로 인해 문제가 따르기 쉽고, 남자분들은 바람기도 주의해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식신과 상관이 목욕지와 병지에 속해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이해심이나 배려심이 부족하기 쉽고, 이성문제로 인한 구설수에 노출되기도 쉽습니다. 당연히 의식주 문제나 건강 문제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태지라 약간의 횡재수도 있으나, 정재가 절지라 현금흐름에 상당한 문제가 따르기 쉽습니다. 현금관리 상당히 신경을 써야 하고, 남자분들은 아내와 인연도 약하니 아내의 건강 문제 잘 확인하고, 화합에 노력해야 합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태지, 정관이 절지에 속해 직장운이 다소 약합니다. 취업을 준비하시거나 승진 등을 기다리시는 분들은 다소 기대를 낮추어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자분들은 남편과의 화목이나 인연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인성-문서운]
편인이 사지, 정인이 장생지라 학업운, 문서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시험을 보거나 진학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운입니다. 또한,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도 좋은 운입니다. 편인이 사지라 코인투자 등은 상당히 주의해야 하지만, 주식투자나 채권투자 등은 유리한 기운입니다. 
 
 
 일주별 일진
임수일간의 일주별 12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임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9일 : 천지충
양력 12월 15일 : 간지동
 
 
[임오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0일 : 천지합
양력 12월 25일 : 천동지충
 
 
[임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5일 : 천동지충
양력 12월 29일 : 천지충
 
 
[임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5일 : 천동지충
 
 
[임자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9일 : 천지충
양력 12월 25일 : 간지동
 
 
[임진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5일 : 간지동
양력 12월 10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
 
 

플러스만세력

플러스만세력,사주팔자,대운,세운,월운,일운,무료만세력, 무료인터넷사주,무료사주풀이,

manse.sajuplu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