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4) - 2018년 무술년 띠별운세 보기-닭띠,개띠,돼지띠
https 없음   등록:2017-11-11 02:16:07 C116.126.223.42(sokj00)조회:40
띠별운세(4) - 2018년 무술년 띠별운세 보기-닭띠,개띠,돼지띠 


[닭띠생의 무술년 운세]


-닭띠의 성정
 .닭띠생은 정보수집 능력과 앞을 내다보는 예지력이 있다는 평을 듣기도 합니다.
 .의리가 있고 명석하며, 영리하면서도 사려심이 깊어 남과 친화적입니다. 
 .모험심이 강해 창조하는 뛰어난 힘이 있으며 자신의 꿈에 대해서는 참으로 성실합니다.

 .작은일에도 필요 이상의 생각과 갈등으로 신경과민의 우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려깊지 못하고 몽상가적 기질을 가지며 욕심이 지나치다는 평을 듣기도 합니다.
 .반면에 도전적이거나 호탕한 면도 있고 도화살의 기운이 강하므로 이성 문제에 유의해야 합니다.


-사주적 특성
 .닭을 나타내는 유(酉)는 음력 8월을 나타내며, 시간으로는 오후 5시 부터 7시입니다.
 .닭띠생 인물로는 단종, 권율 장군, 작곡가 홍난파, 소설가 염상섭 등이 있습니다.


-무술년의 12신살과 합충
 .반안살  
 .유술해


-무술년의 운세풀이
 .반안살로 언변이나 재능으로 어느 정도 명예와 두각을 나타낼수 있는 한해가 됩니다.
 .다만, 영향이 크지는 않지만 유술해가 있어 부모 형제간에 정이 부족하거나 가정불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정의 화목에 힘쓰고 맡은바 일에 충실하게 되면 사회적으로는 명예나 지위가 보장되는 운입니다.
 .과욕보다는 착실한 내실다지기가 좋은 운세일 수 있습니다. 


[개띠생의 무술년 운세]


-개띠의 성정
 .개띠는 총명하고 이지적으로 자존심과 책임감이 강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남에게 친절하고 상대방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와주는 편입니다.
 .끈기가 있으며, 관대하고 지략이 풍부하며 솔직하고 열정적입니다.

 .허영과 사치도 즐기는 편으로 사생활이 문란할 수가 있으며 냉소적이고 고집이 셉니다.. 
 .참을성이 적고 반사회적이며 스스로를 괴롭히는 스타일로 경계심이 많으나 주변을 부담스럽게 합니다.
 .남자의 경우는 색욕이 강해 일을 그러칠 수 있습니다. 

-사주적 특성
 .개가 나타내는 술(戌)은 음력 9월에 해당하며, 시간으로는 오후 7시부터 9시 사이입니다.
 .개띠생 인물로는 순교자 이차돈, 신사임당, 우장춘 박사, 시인 이상 등이 있습니다. 


-무술년의 12신살과 합충
 .화개살
 .동조세력


-무술년의 운세풀이 
 .화개살이 한해를 함께 하게 됩니다.
 ,화개살은 예술적 재능이나 문학적으로 심취할 수 있고 생각과 사색이 많은 해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띠와 같은 술토가 도움으로 인해 평탄하면서도 좋은 일이 많은 한해가 됩니다.

 .자신이나 가족 등 가까운 사람들의 결혼이나 합격, 취직 등 경사스런 일이 많을 수 있습니다.  
 .고요속에 번지는 물결처럼, 작지만 좋은 일들이 많은 한해가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의 무술년 운세]


-돼지띠의 성정
 .돼지띠생 사람들은 어떤 목표가 생기면 끝을 볼때까지 당차게 밀고나가는 끈기가 있습니다.
 .도전 정신도 강하고 진취적 성향으로 정직하고 도덕심이 강합니다.    
 .용기가 있고 부지런하며 책임감이 대단히 강합니다.

 .상대가 자신보다 강할지라도 대항하는 무모함도 보입니다.
 .고집이 너무 강하고 독선적인 면이 강한 타입이라 고생이 심한 경우도 생깁니다.
 .항상  남에게 잘속고 미래를 보지못해 유혹에 잘 빠지기도 합니다..


-사주적 특성
 .돼지를 나타내는 해(亥)는 음력 10월에 해당하며, 시간으로는 오후 9시 부터 11시 사이를 나타냅니다.
 .돼지띠의 인물로는 광개토대왕, 태조 이성계, 김옥균, 소파 방정환, 시인 윤석중 등이 있습니다.


-무술년의 12신살과 합충
 .천살


-무술년의 운세풀이
 .별다른 충이나 합이 없어 평탄한 한해가 됩니다.
 .그러나, 천살이 함께하는 한해라 사소하면서도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는 있습니다.
 .자동차사고나 낙상사, 가정적인 문제등  자신이나 가족들에 의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조금만 주의하면 막을 수 있는 일들도 방심이나 실수로 생길수 있는 운이 됩니다.  
 .그 외에도 금전적 문제나 사기 또는 보증 등으로 인한 문제도 주의해야 합니다,
 

관련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pBlW57mmm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