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계수일간 10월운세-2022년 10월(경술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계수일간 일주별 월운
정관이 정인을 생조하는 관인상생 운으로, 크게 발전하는 시기입니다. 직장운이 좋은 시기라,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윈사람의 도움으로 승진이나 승급 등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기운입니다. 책임감있게 일을 추진하지만, 무리하지 않고 정도를 추구하게 됩니다.
 
여자분들은 알뜰하게 내조하며, 남편이 더없이 믿음직스럽고 자랑스러운 시기가 됩니다. 또한 남자분들은 직장 생활도 원만하고, 자식이 진학이나 취업, 승진 등으로 자식이 자랑스럽고 든든한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게사일주, 계유일주, 계축일주]
반안살 기운으로, 현역에서 물러나 전관 예우를 반는 것과 같은 기운입니다. 생활의 여유도 있고,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승진, 승급 등의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소식도 있을 수 있습니다. 
 
계사일주는 원진, 귀문에 라망살이 함께 합니다. 원진과 귀문은 정신적으로 다소 날카롭고 신경질적인 부분이 많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라망살은 추진하는 일에서 부침이 따르기 쉽습니다. 계유일주는 방합의 기운이라 형제자매 같은 가까운 사람의 도움이 있는 좋은 기운일 수 있습니다.
 
[계해일주, 계묘일주, 계미일주]
천살의 기운이라, 태풍이나 홍수, 가뭄, 지진, 중풍이나 언어 장애 등 피할 수 없는 재앙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계획하는 일이 중도에서 좌절, 결과는 불합리한 상태가 되기도 하고, 남을 무시하는 경향도 생기니 주의해야 합니다. 계묘일주는 육합의 기운이라 대인관계에서나 이성의 도움이 큰 시기입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쇠지이고 겁재는 관대입니다. 형제자매의 도움을 받기 힘들고, 추진력은 약합니다. 다만, 겁재가 관대에 속해 조심성이나 경계심으로 남을 의심하거나 경계하는 마음이 강하고, 지나치게 계산적인 행동도 나타나기 쉽습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묘지이고 상관이 양지라, 추진하는 일에서는 중단 사태가 오기 쉽고, 물심양면으로 답답한 시기로 지지부진할 수도 있지만, 수성의 기분으로 보내는 여유와 지혜가 필요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양지, 정재가 묘지에 속합니다. 사업상의 부침도 따르기 쉽고, 큰 재물이나 횡재수는 부족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도 따르고, 의식주의 곤란도 있는 시기로, 현상유지를 최선으로 차분하게 기다려야 하는 운입니다. 새로운 일은 불가합니다.
 
[관성-직장운]
정.편관이 묘지와 양지라 직업운은 상당히 불리합니다. 직장에서도 불화와 갈등이 생기거나, 지위나 명예도 문제가 따르기 쉽습니다. 좌천이나 명퇴 등, 어려운 상황도 생기기 쉬우니, 윗사람이나 주변 동료들과의 관계에 각별히 유념해야 합니다. 
 
특히, 여자분들는 남편과 소원하기 쉽고, 다른 이성에 눈이 가기도 하는 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가정에 좀 더 신경을 쓰야 하는 시기입니다.
 
 
[인성-문서운]
편인과 정인이 관대와 쇠지라, 문서운이 유리합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할 계획을 가지신 분들은, 조금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투기성이 있는 문서는 주의해야 합니다.
 
 일주별 일진
일주별 10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사일주]
양력 10월 1일 : 천지충
양력 10월 7일 : 간지동
 
[계유일주]
양력 10월 17일 : 천동지충 
 
 
[계축일주]
양력 10월 2일 : 천지합
양력 10월 21일 : 천지충
양력 10월 27일 : 간지동
 
 
[계해일주]
양력 10월 7일 : 천동지충
양력 10월 31일 : 천지충
 
 
[계묘일주]
양력 10월 11일 : 천지충
양력 10월 12일 : 천지합
양력 10월 17일 : 간지동
 
 
[계미일주]
양력 10월 27일 : 천동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