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형살 액땜, 물상대체, 업상대체

 삼형살 특징 

삼형살은 종류에 상관없이 냉정하고 고집이 세어, 사건 사고에 휘말리기 쉽다고 봅니다. 흉살이 많은 사람은 몸에 흉터가 많거나, 수술을 경험하게 된다고도 봅니다. 삼형살은 배신과 배반, 감금 또는 투쟁, 충돌을 의미하기도 하고, 수술이나 자해를 뜻하는 흉의를 내포합니다. 
 
부부 사이는 불화와 갈등을 나타내어 생사이별살이 되기도 합니다. 삼형살은 사고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특히 백호살, 양인살 등이 원국에 있으면 몸에 상처를 입을 가능성도 크다고 봅니다. 
 
삼형살이 길작용을 하면 정신력과 자기소신이 분명해 지도자적 자질을 가진다고 봅니다. 특히, 인사신 삼형살은 무권(군인이나 경찰 등)을 장악할 수 있게 됩니다. 
 
 인사신 삼형살 
인사신 삼형살은 역마의 기운을 가진 형살입니다. 이동으로 인한 사고나 관재구설이 따르기 쉽습니다. 특히, 급한 성정으로 사고를 당하거나 수술같은 불상사가 생기는 등, 건강상의 문제점도 노출됩니다. 
 
 
 축술미 삼형살 
축술미 삼형살은 부부간이나 친구들 처럼, 가까운 사이에 배신과 반목이 따르기 쉬운 살입니다. 작은 일이 빌미가 되어 상대방과 송사같은 사생결단을 하는 사태도 생기게 됩니다. 또한 사고나 질병 등으로 어려움이 생기는 경우도 많게 됩니다. 
 
 
 삼형살 액땜, (삼형살 개운법) 
 
[물상대체]
인사신 삼형의 경우 역마의 형살을 피하기 위해서는 자동차나 자전거, 오토바이 등 탈것에 대한 교체도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를 바꾸지 못하면 자동차의 바퀴를 교체해도 도움이 되고, 신발 등을 바꾸어도 도움이 됩니다. 
 
비행기나 전철, 버스 등을 이용한 여행, 헬스나 기구를 통한 운동, 주거의 이동, 변동은 물론, 전화번호의 변경, 강아지나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기르거나 금붕어 등의 방생, 먹으로 그린 제비 그림을 집안에 배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축술미 삼형은 땅으로 인한 저주라 땀을 흘리며 농사를 짓거나 걷거나 뛰는 운동, 육체적인 노동, 등산, 이사 등으로 주거지를 변경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아니면 암자 등에서 108배를 하면서 기도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육체적 액땜]
삼형살은 피를보는 살이라 헌혈이나 작은 상처로 피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되고, 병원에서의 방사선 치료나 촬영, 점, 기미 등 잡티 빼기, 레이저 제모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크게 다치거나 몸에 흉터가 생기면 액땜이 되기도 합니다. 
 
[업상대체]
 군인, 법관,경찰관, 교도관,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 칼을 사용하는 도살업이나 정육점, 횟집 등의 직업을 택하면 업상 대체로 액을 피하고 대성할 수 있다고 봅니다. 참고로, 이러한 직업을 가지지 못하는 경우 군부대나 경찰서, 법원 또는 횟집 등을 상시로 출입을 해도 유사한 효과가 생긴다고도 봅니다.
 
 삼형살이 흉하게 작용하면
조폭이나 밤손님, 유흥업, 도살업 등,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기 어려움 직업에 종서하기 쉽습니다. 
 
개운법(액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