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수일간 12월운세-2023년 12월(갑자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임수일간 십성운세
육친이나 가까운 사람들의 불행이 자신에게 복으로 다가오는 운입니다. 윗사람의 어려운 환경으로 유산같은 재물운이 생길 수도 있고, 배우자와 헤어지거나 친구들과의 분쟁으로 위자료나 재산 분배를 받기도 합니다. 흉한 가운데 좋은 기운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동업이나 보증 등의 상당한 위험이 따르는 일을 감수할 수 밖에 없지만, 결과적으로는 이익으로 돌아오는 운일 수 있습니다. 형제나 동료들과 갈등이 있지만, 물질적인 부분은 이익이 따르는 운입니다. 상대방의 어려움을 기반으로 하는 대부업이나 금융업, 투기 사업에서 성과가 나타납니다.
 
양인살은 주관성과 추진력이 강해 강한 리드쉽을 발휘하지만, 다소 거만하고 다른 사람들의 충고와 간섭은 꺼리거나 무시하는 경향도 강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나 갈등에 유의해야 하고, 화합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임수간 일주별 신살운세
 
[임인일주, 일주, 일주]
수옥살로 불리기도 하며 주변과 단절되어 활동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라, 임기응변에 능합니다. 머리를 쓰는 아이디어나 기획 등, 지혜와 전략을 활용한 일들이 적성에 맞고, 성과도 납니다.  자신의 뜻을 제대로 펼치지 못한 일들이 복으로 나타나는 기운도 포함됩니다.
 
임오일주는 직장이나 주거의 이동 변동이 잦고, 부부간이나 이성간에도 다툼이 생기기 쉬우니 주의가 필요하고, 임술일주는 추진하는 일이나 감투로 인해 도덕적이지 못한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추진하던 일들이 마무리되고, 자신이 리더가 되어 주변을 통활하는 최고의 운입니다. 출세나 승진 등, 명예가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직의 리더가 되거나 , 합격이나 당선, 취직, 승진, 사업확장 등의 명예가 따릅니다. 가족이나 형제자매 동료들의 도움이 큽니다. 
 
임신일주, 임진일주는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일을 추진하거나 도움이 큰 시기입니다. 물론, 양인살이 함께 하는 시기라 동료들과의 갈등에는 유의해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제왕과 건록이라, 생활에 여유가 있고 재물도 쌓이는 좋은 시기지만, 주관성이 너무 강해, 부부간에는 다소 불협화음도 있을 수 있으니 화목에 유의해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목욕지라 이성에 인기가 많아 ,다정다감하고 좋은 이성친구나 배우자를 만나는 행운도 따르고, 주변사람들의 관심과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재성-재물운]
정재가 절지에 속해 재물운이 좋지 않은 운입니다. 열심히 노력해도 재물이 잘 모이지 않고, 재물로 인해 곤경에 처하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남자는 아내로 인한 걱정거리도 많습니다.
 
[관성-직장운]
직장의 변화와 변동 등, 직장운이 불리한 시기입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승진, 승급 등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인성-문서운]
정인이 생지에 속해 학업이나 학문으로 명성을 얻을 수도 있고, 주변의 도움도 큽니다. 문서운이 좋아 성적향상은 물론, 진학을 하거나 취업, 승진, 승급 등에서 좋은 기운입니다.
 
반응형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임수일간의 2023년 12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4일 : 천지충
양력 12월 10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5일 : 천지합
양력 12월 2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4일 : 천지충
양력 12월 30일 : 간지동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4일 : 천지충
양력 12월 20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5일 : 천지합
양력 12월 30일 : 천동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