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생명선-금성구를 감싸도는 생명선의 모양과 성적 매력

 
 생명선의 각도  
위 그림은 생명선인 엄지 손가락을 중심으로 휘어지는 각도와 넓이를 표시한 것입니다. 그리고, 4번은 엄지 손가락 옆에 통통하게 솟아 오른 살집 부분을 말하며, 금성구라고 합니다.
 
▸2번 : 표준 생명선
보편적인 사람들의 생명선의 모양입니다. 초승달과 같은 반원형을 그리며, 건강상태도 양호하고 생명선에 별다른 액을 나타내는 흉선이 없으면 천수를 누린다고 봅니다. 당연히 성적인 능력이나 매력도 보편적인 사람들과 유사하다고 볼 것입니다.
 
표준형이라고 수치적으로 표시하기는 힘들고, 5명 정도의 사람을 비교했을 때 2-3명 정도를 표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 사람들의 생명선보다 다소 각도가 작다고 생각되면 약한 생명선에 해당하고, 반대의 경우이면 강한 생명선으로 보시면 됩니다.
 
▸3번 : 약한 생명선
일반적인 사람들보다 엄지를 감싸고 도는 볼륨이 작고, 각도도 약한 경우입니다. 여기에 속한 사람들의 경우, 체력도 다소 약하기 쉽고, 성적인 매력도 부족하다고 봅니다. 성격 자체도 다소 소심하거나 소극적이며, 잔병치레가 많아, 특별히 건강에 유의하지 않으면  장수하기 힘든다고 봅니다.

반응형

 

▸1번 : 강한 생명선
보편적인 사람들보다 엄지 손가락을 감싸는 부분이 넓고 각도도 강합니다. 성적으로 일찍 눈을 뜨는 경우가 많으며, 매사 활동적이고 적극적이라고 봅니다. 사교성도 풍부하고 정력도 강한 타입이라, 향락을 즐기지만, 바람기도 잦을 수 있습니다.
 
▸4번 : 금성구
엄지 손가락을 중심으로 생명선이 감싸고 도는 안쪽의 살집 부분을 말합니다. 이 부분에 살집이 두툼하고, 격자무늬가 발달한 사람은 성적으로 강한 사람으로 봅니다.
  
 
 이중 생명선
생명선이 2중으로 있는 경우, 바깥쪽이 주생명선, 안쪽이 부생명선에 해당합니다. 부생명선은 주생명선의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는 역할을 합니다. 주생명선이 다소 약하거나 혼란한 경우도 부생명선이 보강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중생명선을 가진 경우는 강인한 생명력을 상징하는 것으로, 육체적으로 다소 약할지라도 정신력이 강해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크다고 봅니다. 따라서, 질병에 노출된 경우에도 회복력이 대단하고 성적으로도 대단히 강하다고 봅니다.
 
그러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한 돌출된 행동이나, 위험한 일을 자초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도 필요하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