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인궁합 - 대권후보와 여배우의 스캔들로 보는 궁합보기

 

정치적인 이야기인 대권 후보들의 사주, 운세풀이를 하다 보니, 다소 딱딱한 분위기가 됩니다. 이번에는 다소 재미를 곁들인 부부궁합 또는 연인궁합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합니다. 

 

최근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모 대권후보와 여배우 김모씨의 스캔들에 대해 이야기 해 보기로 합니다. 여기서는 모 대권 후보를 A남으로, 여배우 모씨는 B녀로 칭하기로 합니다. 2018년 9월 A남을 상대로 민, 형사소송을 제기했으나, [더이상 시달리기 싫다]는 말과 함께 같은해 12월 형사소송은 취하하게 됩니다.

 

그러나, 3억원의 손해배상 소송은 유지하게 되고, 최근에는 강모 변호사와 장모 변호사가 무료변론으로 도우겠다고 나선 상태입니다. 결론적으로, 영화배우인 B녀가 여권의 대권후보인 A남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A남 측에서는 일체의 대응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누구의 주장이 옳고 그름을 따지자는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이 정말 연인 관계였다면 어떤 진행이 될 수 있는지 사주적 입장에서 사주플러스의 궁합풀이를 중심으로 알아 보기로 합니다.   

 

 

1.두사람의 명조

 

격국과 용희신

A남은 해월에 태어난 기토일간의 명조로, 월지 해수의 중기인 갑목이 연간에 투출하여 정관격이 됩니다.  일간의 세력은 연지 진토만 존재하여 신약한 명조입니다. 용신은 일간과 같은 기운인 토오행과 토오행을 생조하는 화오행이 되고, 기신은 관성인 목기운과 재성인 수오행이 됩니다.

 

B녀는 신월에 태어난 을목일간으로 신약한 명조라, 용희신은 목기운과 목을 생조하는 수오행이 되고, 기신은 용희신을 극하는 금오행과 토오행이 됩니다. 

 

 

2.사주적 특성

1).오행의 과다와 불급

A남의 명조는 월지 해수와 일지 묘목이 해묘미 반합으로 목국을 이루어, 원국에는 목기운과 토기운만 존재합니다. 결국, 무인성, 무식상, 무재성의 명조가 되고, 관성인 목오행은 과다하고, 인성인 화, 식상인 금, 재성인 수기운이 전무한 상태입니다. 

 

B녀의 명조에서는 목1, 화1, 토1, 금3 으로 관성인 금기운이 다소 과다하고, 역시 인성인 수기운이 없습니다.  

 

관성이 과다하면 다른 사람들의 간섭이나 충고를 꺼리고, 자기 방식으로 밀어 붙이는 성향이 강하다고 봅니다. 인성이 없으면 정이 부족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을 무시하는 성향을 나타내게 됩니다. 식상이 부족하면 아랫사람들과 인연이 약할 수 있고, 재성이 없으면 여자나 재물과 인연이 부족하다고도 봅니다.

 

두사람 모두 수기운이 없네요. 수기운이 부족하면 성생활에 문제가 따르거나, 신장, 방광 또는 생식기에 이상이 오기 쉽다고도 합니다. 당연히 남자의 경우는 정력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여자는 불임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3.음양의 배합

두 사람 오행의 합에 대한 분포를 살펴봅니다. 남녀간이나 동업자간에서는 서로간에 부족한 오행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라야 원만합니다. 위 그림에서 보듯이 두사람 오행의 합은 목 5개, 화 1개, 토 3개, 금 3개로 여전히 수오행은 하나도 없는 상태입니다.

 

아래는 플러스 궁합의 내용입니다.


[목오행 과다]
두 사람 목 오행이 과다합니다. 목오행은 의욕이 현실을 앞질러 정신적으로 고달픈 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수오행 과소]
두사람의 수오행의 합이 과소 합니다. 정서적으로 불안정하고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가정이 정서적으로도 메말라 부부사이도 대화가 단절될 수 있습니다. 부부생활에 문제가 발생하기 쉽고, 부부 사이에 불화와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4.일주궁합

일간배합]- 상극
남자는 음의 성정을 갖는 기토로 작고 아기자기하며 예쁜 작은 화단 같은 땅을 의미합니다. 여자는 을목으로 음의 성정으로 새봄의 자라나는 새싹처럼 여린 풀에 해당합니다. 음의 기운인 기토와 음의 기운인 을목의 만남으로 음양의 조화가 이루어지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여성의 기운인 나무가 남자의 기운인 땅을 극하는 관계로 좋은 인연이 되지 못합니다. 성격부터 사사건건 문제가 노출되는 관계로 함께 인연을 이어가기 힘든 상황입니다. 다만 서로간에 상대에 대해 간섭을 하지 않고 관망하고 살아간다면 아기자기한 다정함은 없어도 큰 무리없이 지낼 수는 있으리라 봅니다.

[일지배합]- 상충
남자쪽의 일지(묘)와 여자의 일지(유)가 서로 충극인 관계로 상당히 부담이 됩니다. 이 경우는 부부로써 인연을 만들기에는 많은 어려움과 고통이 따르는 어려운 만남이 됩니다.

 

 

5.종합평점


[종합평점] 궁합지수 : 40%

 

결국, 이 두사람은 어떠한 경우에도 어울릴 수 없는 사이일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서로간에 가장 나쁜 상대를 만난 격입니다. 

 

 

6.일주로 보는 앞날

B녀의 일간은 을목이고, A남의 일간은 기토입니다, 당연히 여자쪽의 을목이 목극토로 극하는 입장이라, 일간의 경우 사주적으로는 A남이 당할 수 밖에 업습니다. 

 

다음은 일지입니다. 

A남의 일지는 묘목으로 새싹에 해당하고, B녀의 일지는 유금으로 날카로운 연장에 해당합니다. 외관상으로는 묘유충으로 서로간에 충극을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금극목으로 A남 쪽이 일방적으로 당하는 형국입니다.

 

향후, 대선 일정이 전개되면서 A남에게는 굉장히 큰 리스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주적으로는 상대가 되지 않는 싸움일 수 있습니다.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이성친구가 있는 분들은 사주플러스의 일주궁합이나 부부궁합을 통해 서로간에 얼마나 잘 어울리는 사이인지 알아 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으로 봅니다. 이분들도 사주플러스에서 서로간에 궁합을 확인하고 사귀었다면, 지금같은 어려움은 생기지 않았으리라 봅니다. 

 

참고로, 사주플러스의 모든 프로그램과 자료는 무료로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