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주풀이-남편이 가출한 관살혼잡의 여명사주(2)

 
 사주원국 
일간이 경금이라 충이 되는 갑목이 대운이나 세운에서 오는 시기에는  정신적으로 갈등과 혼란이 오게 됩니다. 지지에 진, 술, 축이 있는 명조라 미토가 오는 운에는 축술미 삼형살 또는 진술축미 사형살 운이라 건강상 문제나 형살의 문제가 발생하기 쉬워 최악의 기운입니다.
 
일지가 신금이라 인목이 오는 운은 인신충, 묘목이 오는 운에는 묘신원진으로 가정이나 부부간에 불화와 갈등이 따르기 쉽습니다. 월지가 술토라 진토가 오는 운에는 월지와 진술충으로 직장의 이동변동이나 어려움이 생깁니다.
 
 개략적인 대운풀이 
[29세 을미대운]
삼형살운이라 형살이 강하게 다가옵니다. 관청으로 인한 형살로 관재수가 생길 수도 있고, 각종 사고 등으로 건강상문제 손재수도 신경을 써야 하고, 최악의 대운입니다.
 
[39세 갑오대운]
일간이 충이 되는 운이라 갈등이 심합니다.
 
[69세 신묘대운과 79세 경인대운]
묘신 원진살운과 인신충이 오는 시기입니다. 부부간이나 이성의 문제에서는 굉장히 좋지 못합니다.  
 
 
 개략적인 세운풀이 
[29세 갑신세운, 39세 갑오세운]
정신적인 고통과 방황이 따를 수 있습니다. 29세 갑신세운은 대운이 을미대운으로, 삼형살운의 영향 아래에 있어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35세 경인세운, 47세 임인세운]
천동지충운으로 천간은 일간과 같은 경금이고, 지지는 일지 신금과 인신충을 이루는 해입니다. 천동지충운에서는 외관상 그럴듯해 보이거나, 처음에는 좋은 조건으로 보일지라도 시간이 갈수록 어긋나는 운입니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거나 이성문제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더구나, 35세 경인세운은 대운이 을미로 삼형살의 영향에 있어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36세 신묘세운, 48세 계묘세운]
부부간이나 연인간 같은 이성문제에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일지가 충이나 원진이 오는 시기에는 결혼이나 약혼 같은 이성간의 문제는 절대적으로 피해야 합니다. 함께 잘 살고 있는 부부간에도 원진살 운에는 이별수가 따르기 쉬우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37세 임진세운]
원국의 일지와 진술충을 이루는 시기라, 직장문제나 사회활동에ㅐ 문제가 따르기 쉬운 한해입니다.
 
[40세 을미세운]
원국과 삼형살운이라 각종 관재수나 건강문제, 사고수 등에 주의해야 하고, 최악의 운으로 보셔도 됩니다. 
[플러스운세력]에서 [을미]를 클릭해 확인한 운세입니다. 대흉으로 판단되는 운이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처럼 플러스운세력에서는 오행이나 십성, 각종 신살 또는  대운, 세운 등을 클릭하시면 그에 따른설명이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략적인 월운풀이 
 
[2월]
올해는 2월달이 천동지충입니다. 천간이 충, 지지도 충이라 하늘과 땅이 동시에 깨지는 운입니다. 각종사고수나 건강문제, 가정문제 등 모든 부분에서 주의해야 합니다. 올해가 아니라도 매년 2월은 지지가 일지와 인신충을 이루게 되어, 가정문제나 부부문제, 이성문제에 주의해야 하고, 각종 사고수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3월]
매년 3월은 묘월로 일지와 묘신원진이 되는 시기라, 부부간이나 이성간에는 화목에 신경을 써야 하고, 불화나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7월]
7월은 미월이라 원국과 삼형살을 이루는 운입니다. 관재수도 조심해야 하고 각종 사고수, 손재수, 이성문제 등 매사 주의해야 합니다. 이 명조의 경우 매년 7월, 즉 미월은 최악의 운입니다.
 
[8월]
간지동운입니다. 일주와 같은 운이라 복음운이라고도 합니다. 가까운 사람들의 배신이나 함정수, 사기수에 조심을 해야 하지만, 천간에 경금이 오는 시기인 올해만 해당하는 운입니다.
 
[12월]
천간이 일간과 갑경충을 이루게 되어 스트레스나 갈등이 심하지만, 올해만 해당하는 운입니다.
 
 명조의 구성 연습

위와 같이 운세를 판단해 보시려면, [플러스운세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사주플러스의 모든 자료와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unse.sajuplus.net

관련 유튜브 동영상
https://youtu.be/MISP9us5S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