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주풀이-사이비 종교 복음선교회의 교주인 정명석 사주풀이(1)

 

 약력 
.출생 : 1945년 3월 16일 충남 금산
.학력 : 진산국민학교 졸업
.1966년 : 베트남전쟁 참전 - 백마부대
.1981년 : 기독교복음선교회 창설
.1983년  : 웨슬레 신학원졸업 - 전국 8개 교회 설립
.1986년 : 대한 예수교 감리회 창립
.1991년 : 자연수련원 월명동 개발
.1998년 : 충남대 행정대학원 최고 경영자 과정 수료
.2001년 : 스리랑카 철학박사 취득
.2003년 : 한국 검찰에서 인터폴 적색 수배 요청
.2007년 : 중국 공안에 체포
.2008년 : 기독교 복음 선교회 총재
.2009년 : 성폭행 혐의로 10년형 선고
.2018년  : 만기 출소
.2022년 : 성폭력 혐의로 재고소
 
 사건 요약
1999년 여신도에 대한 추행, 간음과 공금 혐의로 내사를 받자 대만, 홍콩, 중국 등으로 도피를 하게 됩니다. 2007년 베이징에서 체포되어 2008년 강제소환, 2009년 대법원에서 10년형이 확정되어 복역한 후 2018년 만기 복역후 출소합니다. 
 
2022년 10월 해외 여신도 성폭행 혐의로 다시 구속 기소됩니다. 참고로, [나는 1만명을 성적 구원을 통해 하늘의 애인으로 만드는 게 지상 목표다.]라는 말을 했다고도 합니다. 
 
 
 사주 명조 
위 명조는 진월에 태어난 병화일간의 신약한 남명사주로 월지 진토 지장간 중의 여기인 을목이 연간에 투출하여 정인격으로 봅니다. 신약한 명조라 용신과 희신은 인성인 수오행과 비겁인 목오행이 해당하고, 기신은 금오행과 수오행, 그리고, 한신에 해당하는 토오행도 기신운입니다. 
 
 
 병인일주 특성
일간 병화는 태양과 같이 큰 불로써, 예의 바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과장이 심하거나 남을 무시하는 경향도 생깁니다. 화끈한 타입이라 입바른 소리를 잘하지만, 참을 성이 부족하고 비밀을 간직하기 힘든다고도 봅니다. 
 
병인일주는 솔직 담백해 미래지향적인 성격을 지니지만, 욕망이 지나쳐 절차를 무시하는 경향도 나타납니다. 일지 인성은 모친이 처궁에 위치한 경우라, 고부간은 물론 부부간에도 불화와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사주적 특성 
[양적성향]
삼주 6자 중에 4자가 양의 기운이라 양적성향이 강합니다. 양적성향이 강하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적극적으로 나타내며 능동적입니다. 표현력이 뛰어나 리더쉽이 강하지만, 자기 주장이 강하고 유연성과 융통성은 부족합니다. 
 
[재성과다]
연간과 월간이 을경합으로 을목이 재성인 금기운으로 변하게 되고, 연지와 월지도 진유합으로 재성인 금기운이 많이 내포됩니다.  재성이 과다하고 혼잡이면 부친덕이 박하기 쉽고, 돈에 대한 집착으로 인해 일확천금의 도박성도 나타냅니다. 
 
직장이나 직업에 대한 이동 변동이 잦을 수 있고, 남명의 경우 이성이나 재물로 인해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여명의 경우는 고부갈등이 심할 수도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재성운이 오면 여자에 눈이 팔려 학업에 실패하는 경향도 잦습니다. 
 
재성이 혼잡하면 판단력과 결정에 장애와 선택 장애로 인한 어려움이 생깁니다.  재물에 대한 집착이 크고, 공짜심리가 강해 투기나 도박에 손대기도 쉽습니다. 도덕성이 약하고, 일확천금에 대한 탐욕이 대단합니다. 이성 문제에 있어서 구설수가 많이 따를 수 있습니다.
 
[무관성]
관성은 도덕이나 규율이자 자존심이기도 합니다. 무관성인 명조의 경우, 다른 사람의 간섭이나 통제를 꺼리고, 자신을 규율하는 울타리가 없어  겁나는 것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없는 십성에 집착하는 경향이 강해 명예를 추구하거나 나서는 것을 좋아하게 됩니다.
 
[수오행 불급]
수오행은 지혜와 휴식, 포용성을 의미합니다. 사주에서 수기운이 없으면 휴식기를 모르는 삶을 살수도 있어, 과로로 인한 문제가 따르기 쉽습니다. 또한 수오행이 부족하면, 수렴하거나 모으는 역할이 부족하게 됩니다. 지혜를 쌓아나가는 학문이나 재물을 모아나가는 저축 등에 약하게 됩니다. 
 
[특성 요약]
양적인 성향이 강하고 재성혼잡과 무관성인 명조입니다. 양적인 성향이 강하면 타인의 간섭이나 통제는 꺼리고, 자기 주장이 강합니다. 재성이 혼잡되면 재물이나 여자에 대한 탐심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여기에 자신을 통제하거나 억제하는 관성이 없는 명조입니다.
 
무관성은 제도와 규율, 규칙을 무시하기 쉽고, 자신이 원하는 일은 도덕이나 관습에 억메이지 않고 추구하려는 성향이 나타납니다. 브레이크 없는 성향에 이성이나 재물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보니, 이렇듯 메스컴에서 비난을 받는 상황이 생긴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참고로, 이런한 명조를 가졌다고 모두 이러한 삶을 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성향을 가지고 태어난 명조가, 성장 과정과 주변 환경이 좋지 못하면, 여난에 시달리거나 명예나 삶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건강
금오행이 과다하면 폐장과 대장에 이상이 오기 쉽습니다. 그 밖에도 관절염, 기관지염, 불면증, 비염, 천식, 축농증 등에 유의해야 합니다. 수오행이 부족하면 신장이나 방광에 이상이 오기 쉽고, 정력에도 문제가 따릅니다. 
 
 
 직업
위 명조는 재성인 금오행이 과다하고, 관성인 수오행이 투출하지 못한 명조입니다. 재물이나 이성에 대한 지나친 탐심으로, 그 탐심을 채워줄 수 있는 일을 하기 쉽습니다. 더구나, 자신을 제어하고 억제할 규율이나 도덕에 해당하는 관성이 전무합니다.
 
따라서, 여자를 상대로 하는 일이나 투기, 도박 등의 일에 손대기 쉽습니다. 특히, 관성이 전무한 명조라 불법적이거나 남들에게 비난을 받는 일에 손대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요인들로 인해, 법과 도덕을 무시하고, 여자들을 이용한 재산 축척의 방법을 시도한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rHSBCze-JvA